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그외

[거제도] 매미성 근처 오션뷰 맛집 브런치 카페, 그루브인

by 해마의 터닝 포인트 2024. 9. 21.
728x90

그루브인

 

거제도 여행 중 매미성을 들린 후 

매미성에서 차로 4분 거리에 있는

오션 뷰 맛집그루브인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게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그루브인에 도착하니 건물 전체가 카페로 되어있는 대형 카페였습니다.

건물 외관
건물 외관

 

들어가는 입구엔 그루브인 표지판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모르고 지나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그루브인 간판
그루브인 간판

 

가게 입구 사진이에요!

들어가기 전부터 맑은 하늘이 살짝 보이는 게 뷰가 예쁜 카페일 거란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건물 입구 모습
건물 입구

 

메뉴 정보

 

음료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커피, 라테, 에이드, 티, 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음료 메뉴판 사진
음료 메뉴

 

비주얼이 너무 예쁜 브런치 메뉴들도 많이 보였어요.

가장 비싼 게 18,000원이면 가격도 무난한 편인 것 같습니다.

음식 사진이 너무 예뻐서 브런치 메뉴도 먹을까 하다가 배가 불러서 패스했습니다!

브런치 메뉴
브런치 메뉴

 

젤라토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젤라토 가격은 6,500원이었어요.

종류는 4가지로 바닐라, 딸기, 요거트, 초코 맛이 있었어요.

전 이 중에 요거트 젤라토를 시켜보았어요!

젤라또
젤라또

 

케이크들도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7,500원 ~ 9,500원대입니다.

케이크
케이크

 

계산하는 곳에서 옆을 바라보니 저 멀리 산과 바다가 보였어요!

너무 시원하게 뚫린 뷰에 놀랐습니다..!!😮

1층 내부 모습
1층 내부 모습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이미 티타임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1층 내부 뷰
1층 내부 뷰

 

전 좋은 자리를 찾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층별 안내도를 보고

그루브인이 3층까지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그런데 지하가 존재했다던 사실!!

카페인줄 알고 왔는데 그루브인의 지하는 숙소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카페도 아기자기한 감성이 있는 걸로 봐선 숙소도 괜찮겠다란 생각이 들었어요.

그루브인 엘리베이터
그루브인 엘리베이터

 

2층으로 올라가니 약간의 테라스 공간들과 창가 쪽 자리들이 조금씩 있었습니다.

2층 내부 모습
2층 내부 모습

 

테라스를 보고 있으니 어디 해외여행을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바다와 산, 그리고 하늘이 만난 드넓은 풍경을 멍하니 보고 있으니 힐링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너무 더워 몸이 녹아내릴 수도 있을 것 같아 

테라스로 나가진 않고 멀리서만 조용히 바라보았습니다. ㅎㅎㅎ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2층엔 8명 이상 앉을 수 있는 단체석 자리도 있어

가족 단위로 여행 오신 분들도 와서 시간을 보내시기 좋아 보였습니다.

단체석
단체석

 

제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제주 청귤 에이드, 요거트 젤라토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5,500원

제주 청귤 에이드는 7,500원,

 요거트 젤라토는 6,500원입니다.

내가 시킨 메뉴들
내가 시킨 메뉴

 

먹기 전에도 비주얼이 예뻐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뒤에 보이는 예쁜 배경도 같이 보이고 싶어 열심히 찍었는데 역광이었네요..ㅎ

역광이라 잘 보이지 않는 나의 메뉴들
역광,,

 

젤라토가 생각보다 위에 과일이 많이 올라가서 맛있었어요.

비주얼까지 예뻐서 너무 대만족!!ㅎㅎ

과일 듬뿍 젤라또
젤라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귤 에이드는 그냥 무난했어서 딱히 맛이 기억이 나진 않네요.

음료와 젤라또

 

바다가 보이는 창가 쪽 말고도 2명이서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모서리에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창가 쪽은 사람들이 거의 차 있었는데 여기는 자리가 좀 비어있었어요!

2층 내부 모습
2층 내부 모습

 

2층엔 통창으로 크게 뻥 뚫린 뷰를 볼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거제도가 이런 곳이구나 싶었던 자리였는데 전 가족들끼리 온 거라 이 자리에 앉진 않았습니다.

2층 내부 모습
2층 내부 모습
2층에서 보이는 거제도 뷰
2층에서 보이는 거제도 뷰

 

2층을 구경한 후 사진을 찍기 위해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올라가자마자 숨겨진 뷰 맛집 자리를 보고 놀랐어요..!!

딱 2명만 앉을 수 있는 자리지만 이렇게 사방이 통창으로 되어 있는 자리는

다른 층엔 없었어서 여기가 진짜 찐 뷰 맛집 자리인 것 같았어요.

날씨만 선선해지만 이 자리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3층 내부 모습
3층 내부 모습
3층에서 보이는 뷰
3층에서 보이는 뷰

 

3층에서 문을 열고 나오면 이렇게 제주도 감성이 느껴지는 루프 탑이 있었어요.

돌담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들을 잘해두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3층 테라스
3층 테라스

 

다른 쪽엔 해먹이 설치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3층 테라스 모습해먹
3층 테라스에 있는 해먹

 

매미성 구경도 하고, 근처 맛집도 가고 

카페까지 예쁜 바다 뷰를 보며 힐링하고~~🎵

너무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

 

여행 계획에 매미성이 있으신 분들이나

넓게 펼쳐진 오션 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카페 그루브인 추천합니다~!

 

 

위치: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시방 2길 1 카페 그루브인

 

 

▼거제도 맛집

 

[거제도] 거제 벨버디어 근처 거제도 해산물 맛집, 미촌

미촌거제 벨버디어에서 체크인 후 점심을 먹기 위해벨버디어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거제도 맛집이라고 소문난 해산물 전문점 미촌에 다녀온 후기를 써볼게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 거

haema-poin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