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그외

[거제도]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후기 / 몽돌해변

by 해마의 터닝 포인트 2024. 9. 20.
728x90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야경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부산에 이어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거제도 여행 중에 묶었던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숙소 후기를 써볼게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거제 벨버디어 로비 모습이에요.

들어가자마자 큰 창 너머로 산과 바다가 보이는 게 인상 깊었습니다. 

벨버디어 야경
벨버디어 로비

 

그리고 다른 리조트들에 비해 로비가 굉장히 넓고 높았어요.

통창으로 바다가 넓게 보여서 인지 더 압도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로비는 1층이 아닌 5층이었고, 

프런트 데스크 앞쪽엔 1층으로 내려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벨버디어 로비
벨버디어 로비

 

전 원래는 스위트(호텔형)를 예약했었는데

체크인을 진행할 때 혹시 오션뷰로 변경가능한지 여쭤봤었는데

가능한 방이 남아 있어서 25,000원 추가 요금을 내고 오션 뷰로 변경하였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다 보니 방에서도 거제 벨버디어를 충분히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가 요금내고 저처럼 오션뷰 변경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프론트 데스크
프론트 데스크

 

제가 묶었던 숙소 타입은 스위트(오션뷰_호텔형) 객실이었습니다.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방 2개에 욕실도 2개라서 

넓은 면적을 편하게 쓸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객실 내 거실 모습입니다.

tv와 식탁, 테이블과 소파가 있었어요.

아름다운 오션뷰 보이시나요?!

추가 요금내고 오션뷰로 변경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숙소 거실 사진
거실 사진
숙소 거실 사진
거실 사진

 

체크인을 제가 늦게 한 편이었어서 벌써 노을이 지고 있었습니다.

거실에서 보이는 뷰
거실에서 보이는 뷰

 

거실엔 전기 포트와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식기류인 수저나 접시, 머그잔들도 있었어요.

냉장고수저컵
가전 및 식기류

 

테라스에 나가서 뷰를 잠깐 감상해 봤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함께 보이는 몽돌 해변의 뷰가 좋았어요.

몽돌해변과 수영장
몽돌해변과 수영장

 

노을에 뒤덮인 거제 벨버디어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가만히 있어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노을지고 있는 벨버디어
노을지고 있는 벨버디어

 

방은 총 2개인데 하나는 침대가 있고 다른 방은 침대가 없습니다.

여긴 가장 안쪽에 있는 침대가 있는 방이에요.

안방 사진
안방 사진

 

안쪽 방에는 작은 tv와 함께 더블베드가 있습니다.

여기서도 오션 뷰가 잘 보였어요.

tv와 더블베드
TV와 더블베드

 

안 쪽 방에는 욕실이 따로 있어요.

욕실 사진
욕실 사진

 

욕실 안에는 욕조도 있었습니다.

욕조
욕조

 

이건 현관 쪽과 가까운 방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했어요.

현관과 가까운 방 내부 사진
현관과 가까운 방 내부 사진

 

이불과 요, 배게 등은 장롱 안에 준비되어 있어요. 

준비된 이불과 요
준비된 이불과 요

 

이건 현관에서 가까운 화장실입니다.

욕조는 따로 없고 간단하게 샤워부스가 있어요. 

화장실 모습화장실 모습
화장실 모습

 

잠시 객실을 구경한 뒤 저희는 몽돌해변을 가기 위해 다시 나왔습니다.

5층으로 내려가 프런트 데스크 앞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G층으로 이동하였어요.

층별 안내도
층별 안내도

 

G층에서 내리면 몽돌 해변 가는 길을 표시해 둔 표지판이 보입니다.

몽돌해변 표지판
몽돌해변 표지판

 

표지판을 따라 나와 밖에서 바라본 숙소의 모습이에요.

밖에서 바라본 리조트 모습
밖에서 바라본 리조트 모습
거제 벨버디어
거제 벨버디어

 

숙소에서 3분만 걸어가도 바로 해변이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몽돌 해변은 파도가 거의 없고 잔잔해서 아이들과 놀기도 좋아 보였어요.

몽돌 해변
몽돌 해변
몽돌 해변
몽돌 해변

 

바다에 살짝 발을 담가봤는데 물도 그렇게 차갑지 않았어요!

전 생각보다 파도가 너무 잔잔해서 좀 심심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몽돌 해변
몽돌 해변

 

그래도 탁 트인 바다에 붉은빛을 띠는 노을을 보고 있으니 

이게 여행이지 싶었어요.ㅎㅎ 

노을지고 있는 해변
노을지고 있는 해변
노을지고 있는 해변
노을지고 있는 해변

 

노을 구경을 좀 하고 물수제비를 하며 좀 놀다가 다시 숙소로 들어갔습니다.

몽돌해변
몽돌 해변

 

숙소로 들어가니 밖이 어둑어둑해져 있었어요.

수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수영장 뷰는 낮에 보던 느낌과 또 다른 느낌으로 좋았어요.

거제 벨버디어를 생각하면 이 아경이 가장 먼저 생각날 것 같아요.ㅎㅎ 

벨버디어 야경
벨버디어 야경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가족들과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며

벨버디어의 밤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벨버디어 야경
벨버디어 야경
벨버디어 야경
벨버디어 야경

 

거제 벨버디어 근처 맛집과 거제도에서 볼만한 관광 명소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할게요~!

 

 

 

 

▼거제 벨버디어 근처 맛집 ▼

 

[거제도] 거제 벨버디어 근처 거제도 맛집, 미촌

미촌거제 벨버디어에서 체크인 후 점심을 먹기 위해벨버디어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거제도 맛집이라고 소문난 해산물 전문점 미촌에 다녀온 후기를 써볼게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 거

haema-poin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