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도

[화성] 동탄 호수 공원 뷰 치킨, 오늘통닭&77맥주 동탄호수공원점

by 해마의 터닝 포인트 2024. 7. 22.
728x90

가게 외관

오늘통닭&77 맥주

오랜만에 동탄호수공원에 놀러 갔다가

치킨이 당겨 동탄호수공원 뷰를 그대로 볼 수 있으면서도

치킨에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

눈앞에 '오늘통닭'이란 곳이 보여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운영시간

월 ~ 금 : 16:00 - 01:00

토~ 일 : 13:00 - 02:00

 

 

내부에도 넓고 앉을자리가 많아서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가게 내부 모습
가게 내부 모습
가게 테이블들
가게 내부 모습

 

하지만 저는 날씨가 좋아서

동탄 호수공원의 푸릇푸릇한 뷰를 보기 위해

야외에 있는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가게 테라스
가게 테라스

 

밖이 조금 덥긴 했지만 하늘이 맑아서 

뷰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

푸릇푸릇한 여름이 느껴져서

힐링이 절로 되는 느낌이었어요.🌿

 

(가게에서 외부 테라스 중간중간에

선풍기를 틀어놔서 저는 괜찮았는데

엄청 더운 여름날에는 실내 자리를 추천할게요!)

가게에서 보이는 동탄 호수 공원 뷰
가게에서 바라본 동탄 호수 공원 뷰

 

가게를 들어가기 전엔

혹시나 가게에서 동탄 호수가 안 보이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

오늘 통닭에선 동탄 호수가 너무 잘보였습니다.

동탄 호수 공원 뷰

 

주문은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되고

물은 셀프로 홀 안쪽에서 직접 가져가면 됩니다.

태블릿물은 셀프

 

메뉴판 정보

치킨은 오늘통닭과 마늘통닭,

 양념통닭이 베스트 메뉴였어요!

오늘 통닭 가격은 19,900원

마늘 통닭과 양념 통닭 가격은

22,900원이었습니다.

메뉴 정보메뉴 정보
통닭 메뉴 정보

 

치킨 말고도 피자나 국물닭발, 골뱅이,

떡볶이, 감자튀김, 먹태, 치즈볼 같은

다양한 안주들도 있었어요!

간편 안주 메뉴간편 안주 메뉴추가 메뉴 정보
그 외 메뉴들

 

제가 간 날은 일요일이라 루나쇼를 하진 않았지만

가끔 노래에 맞춰 분수쇼를 하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있을 때도 분수 쪽이 잘 보여서

루나 쇼할 때도 이 가게에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분수쇼
분수쇼

 

기본 안주로 프레즐이 나옵니다.

짭짤해서 치킨이 나오기 전에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ㅎㅎ

맥주와 프레즐
프레즐

 

저는 후라이드가 먹고 싶은 날이었는데

뼈로 된 후라이드는 없길래

반반 순살을 주문했습니다!

순살 반반 가격은 24,900원이었어요.

맛은 선택할 수 없고 양념반에 후라이드 반이 나왔습니다.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은 무난한 맛이었는데

떡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샐러드도 나와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꽤 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치킨과 샐러드

 

치킨엔 역시 맥주기 때문에 생맥주도 시켜줬습니다!🍺

생맥주(테라) 가격은 5,000원이었어요.

무알콜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신기했어요!ㅎㅎ

술과 치킨
술과 치킨

 

시원한 생맥주에 치킨을 먹으며

분수쇼를 구경하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다음번에는 루나 쇼할 때 맞춰서

베스트 메뉴인 마늘 통닭 먹으러

다시 방문하려고요!

예쁜 분수쇼

 

동탄호수공원 근처에서 호수 뷰를 보며

치맥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오늘통닭 & 77 맥주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