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도

[화성] 동탄 인절미 빙수 맛집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블랙울프 목동점

by 해마의 터닝 포인트 2024. 7. 8.
728x90

블랙울프 목동점 외관

블랙울프

요즘 날씨가 덥다 보니 주말마다 빙수가 당기더라고요!

 이번엔 어디 빙수를 먹어볼까 고민을 하다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동탄 목동점 블랙울프에 다녀왔습니다!

블랙울프는 여러 군데 체인점이 있어서

동탄에서도 어디 체인점을 갈지 고민하다 

드라이브도 할 겸 동탄 목동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메뉴판

빙수도 팥빙수만 파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했어요!

팥빙수, 인절미 빙수, 허니 자몽 빙수,

초코빙수, 녹차 빙수, 커피 빙수, 망고 빙수가

있었습니다.

블랙울프 빙수 종류
빙수 종류

 

빙수 외에도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이 있었어요.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
beer와 brunch 종류

 

커피도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블랙울프 목동점 음료 가격
음료 종류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중앙엔 대형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사진 찍을 땐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빙수를 먹을 때쯤엔 가게에 사람이 꽉 차더라고요!

블랙울프 목동점 가게 내부
가게 내부 모습

 

카페 안쪽엔 아늑한 자리도 있었어요.

공부하기 편한 자리였습니다.

아늑한 자리
아늑한 자리

 

창가자리 쪽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깥 구경하기 좋았어요!

통창 뷰
통창 뷰

 

전 블랙울프를 오후에 방문해서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먹고 싶었는데

다행히도 500원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빙수는 어떤 맛을 먹을지 엄청 고민 끝에

가장 무난할 것 같은 인절미 빙수를 시켰어요!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인절미 떡이 동그랗게 있는 게 뭔가 귀엽더라고요.ㅎㅎ

블랙울프 목동점 인절미 빙수
인절미 빙수

 

전체적인 비주얼은 예쁘지 않아서

맛있을지 의심이 됐는데

한입 먹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인절미 떡이 일단 너무 쫄깃했고

콩가루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콩가루 밑에는 그냥 얼음이 아닌 우유 빙수 같았어요!

살짝 달달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인절미 빙수

 

인절미 가루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가 가능합니다.

추가 안 하면 절반 정도 먹다가

부족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빙수와 커피
빙수와 커피
인절미 빙수

 

저는 원래 빙수를 먹기 위해

블랙울프를 방문했던 거지만

수플레 팬케이크가 너무 귀엽게 생겨서

 지나치지 못하고 같이 시켜버렸습니다.😋

수플레 팬케이크 가격은 14,000원이었어요.

팬케이크와 커피
팬케이크와 커피

 

너무 폭신폭신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수플리 팬케이크도 생크림 리필 가능합니다!

블랙울프 목동점 팬케이크
팬케이크

 

수플레 팬케이크와 같이 나왔던

시럽까지 야무지게 뿌려서 먹었어요!!

달달하고 폭신폭신한 식감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팬케이크 한 조각 먼저 먹어주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한입 먹어주면!

행복 그 자체✨

블랙울프 목동점 팬케이크
달달함 그 자체

 

블랙 울프 목동점은 인절미 빙수와

수플레 팬케이크 모두 맛있었습니다!

빙수 가격도 나름 저렴한 것 같아요!

테이블 간의 거리가 좀 있어서 쾌적했고

가게가 어둡지 않고 통창으로 되어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동탄에서 빙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

빙수는 먹고 싶은데

답답하고 좁은 가게는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화성] 동탄 빙수 맛집 추천 '릴리안' , 생망고 빙수 맛집

릴리안날씨가 더워지면서 동탄 빙수 맛집을열심히 찾아보다가 알게 된 이곳!망고가 가득한 사진을 보고바로 릴리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동탄에서도 끝자락 쪽에 위

haema-point.tistory.com

 

728x90